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서멀구리스를 만드는 시간입니다! 

서멀구리스란 

높은 열전도율 CPU 그래픽카드 칩셋 같은 열원과 쿨러의 방열판 사이에 발라 열이 잘 전도되도록하는 물체입니다.





보통 CPU에는 이런 나쁜 화학덩어리가 발려져있답니다!


나쁜 화학덩어리를 사용하지말고 치약과 바셀린를 사용해 서멀구리스를 만들어서 우리 CPU를 건강하게 키웁시다.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사용하는 치약과 바셀린을 사용해봅시다.

치약 70 대 바셀린 30 사용하시면됩니다. 

또한 색을 내고싶은분들은 소량의 물감을 사용해 색을내봅시다. 저는 진득한 녹색을 입혀보았습니다.



그렇게 바른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CPU는 E7400을 사용했고 

GPU는 GTS450을 사용했습니다.


생각보다는 괜찮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CPU와 GPU가 건강하게 변했네요!


여러분도 화학물질 덩어리는 씻어버리고


우리몸에 좋은 치약과 바셀린을 사용해 컴퓨터 를 건강하게 키워보는게 어떨까용? 






















-----------번외----------

집에 컴퓨터 실험하다가 다 고장나서 옛날에 실험해본거를 다시 작성해보았습니다.